소지섭, 별 그림-마술사 모자-빨간 멜빵 '판타지 3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지섭, 별 그림-마술사 모자-빨간 멜빵 '판타지 3종'!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 51K>

'열정 래퍼'로 돌아온 소지섭이 오는 25일 발매될 미니앨범 '6시...운동장' 의 앨범재킷 2차분을 대공개했다.

소지섭은 지난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6시...운동장' 에 수록된 '소풍' '지우개' , '눈금자' , '6시...운동장' 을 전격 공개했던 상황.

무엇보다 소지섭은 무대에서 공연을 마치고 난 뒤 지친 모습의 광대로 변신한 콘셉트로 재킷을 완성시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두 번째 트랙곡인 '지우개' 의 가사 "알잖아. 너 내 직업 광대처럼 울고 웃긴 거" 에서 영감을 얻어 두 번째 미니앨범 재킷 주제로 쓸쓸한 광대의 이미지를 착안한 것. 서커스 무대 위에서 폭발적으로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버리고 난 뒤 담담하게 자신을 가다듬고 있는 광대로 변신한 소지섭의 모습이 애수어린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소지섭은 왼쪽 눈 가에 별모양 분장을 한 채 눈물이 그렁한 모습을 그려내는 가하면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마술사 모자를 쓰고 토끼를 안고 있는 애잔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우수에 젖은 듯한 소지섭의 애처로운 눈망울과 판타스틱한 분위기가 소지섭 특유의 감성적인 모습을 배가시키고 있는 셈. '감성 래퍼' 로 변신한 소지섭의 속삭이는 랩과 어울리는 앨범 재킷 이미지로 인해 미니앨범<6시...운동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소지섭은 오는 25일 오프라인으로 앨범을 전격 발매하며 그동안 자신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과 만나게 된다. 소지섭은 오후 7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자신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을 구매한 150명에게 자필 사인을 해주는 사인회를 개최하게 될 예정. '열정 래퍼' 로 변신한 소지섭이 직접 팬들에게 다가설 전망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