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수,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김현주의 첫사랑으로 전력 합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태수,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김현주의 첫사랑으로 전력 합류!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한스글로벌 이엔티>

배우 전태수가 JT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에 전격 합류한다.

전태수는 오는 3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주말특별기획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에서 소용 조씨(김현주)의 첫 사랑 남혁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전태수가 맡은 남혁은 선조시대에 예조참판을 지냈던 사대부 집안의 자제였지만 역적으로 몰려 집안이 몰락하면서 처참한 삶을 살게 되는 인물. 가난에 허덕이면서도 유일한 가족인 노모를 부양하기 위해 특유의 바른 성격과 기품을 잃지 않는 꿋꿋한 면모를 보인다. 하지만 나름 평화로웠던 몰락 양반 남혁의 삶은 신분상승을 꿈꾸며 의도적인 접근을 한 얌전(김현주/극 중 소용 조씨의 어릴 적 이름)이 등장하며 큰 변화를 겪을 예정.

무엇보다 극 중 전태수는 김현주를 향한 끝없는 그리움을 드러내며 가슴앓이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전망이다. 첫 정을 나눈 사랑하는 정인을 하루아침에 잃은 '비운의 남자'로서 떠나버린 연인의 흔적을 끊임없이 찾게 되는 것. 전태수는 이미 궁으로 들어가 임금의 여자가 되어버린 김현주의 감춰진 진실과 거짓말을 따라나서며 극에 아련한 애잔함과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동시에 불어넣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전태수는 " '궁중잔혹사' 남혁을 통해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들과는 조금 다른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게 될 것 같다. 액션을 비롯해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나름대로 굉장히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며 "캐릭터를 준비하고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고민하고 준비할 것도 많은 작품이라 도전하는 설렘이 크다" 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현주와 첫 연기 호흡에 대해 전태수는 "아직 촬영을 시작하진 않았지만 좋은 느낌이 든다. 감독님과 선배님과 많은 얘기를 나눠가며 시청자 여러분께 최상의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며 "남혁과 얌전의 애절하고 애틋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작사 측은 "전태수의 부드럽고도 강한 분위기가 다채로운 면모를 가진 남혁 역에 꼭 맞는다. 역할과 배우가 100%의 궁합을 이룰 거라 확신한다" 며 "전태수는 남혁 역을 더욱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대본 연습과 무술 연습 등에 매진하며 촬영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