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 효린, 보라! 단아한 한복맵시로 시선몰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씨스타19! 효린, 보라! 단아한 한복맵시로 시선몰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09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19의 효린, 보라가 새해를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한복자태를 뽐냈다.

지난 9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효린과 보라는 화사한 색감의 한복을 입고 양손을 살포시 포개며 단아한 미를 과시하고 있다.

씨스타19의 효린은 "까치까치 설날은 내일이지만 미리 인사 드려요! 여러분들 모두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씨스타19은 오늘 무대에서 보낼께용!" 라는 글로 설 맞이 인사를 전했다.

씨스타19의 새해인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19에게 이런 단아한 면이", "춘향이 보다 더 예뻐", "한복으로도 감출수 없는 기럭지", "한복맵시 종결자", "효린, 보라 너무 이쁘다.", "두손 꼭 포갠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 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19에게 보내주신 넘치는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계사년 새해 희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라는 글로 감사를 더했다.
 
한편, 씨스타19는 국내외 음원차트에 이어 방송차트 1위까지 평정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