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전태수, '국민 순정남' 본격 출격!
스크롤 이동 상태바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전태수, '국민 순정남' 본격 출격!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전태수가 '국민 순정남' 본격 출격!

전태수는 다음달 23일 첫 방송 될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 잔혹사-꽃들의 전쟁' 에서 소용 조씨(김현주)의 숨겨진 정인 남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

이와 관련 전태수가 '궁중잔혹사' 첫 촬영에 나선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성균관 스캔들' 이후 3년 만에 사극 의상을 입고 촬영장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히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것.

무엇보다 전태수는 극 중 김현주를 향한 일편단심을 드러내며 새로운 '국민 순정남' 으로 급부상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첫 촬영에서 전태수는 얌전(김현주)이 떠나고 홀로 남겨진 남혁의 애끓는 모습을 연기해냈던 상황.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절로 안타깝게 만드는 애틋한 눈빛과 함께 아련한 포스를 온몸으로 뿜어내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알렸다.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짙은 그리움을 고스란히 표현해낸 전태수의 깊이 있는 표정 연기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전태수의 '궁중잔혹사' 첫 촬영은 지난 2월 14일 경남 하동군에 위치한 토지 마을에서 진행됐다. 이 날 전태수는 14일 오전 6시에 시작해 15일 오전 5시까지 이어진 장장 23시간의 강행군 촬영에 나섰던 상황. 두꺼운 옷을 껴입고도 이겨내기 힘든 한 겨울 추위를 얇은 사극 의상으로 견뎌내야만 하는 고충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전태수는 촬영 중간, 중간 다른 보온 기구 없이 긴 패딩 하나로만 추위를 이겨내다 점차 극 중 상황에 몰두하면서는 그마저도 잘 찾지 않는 모습이었다. 캐릭터와 극에 대한 뛰어난 집중력이 추위마저 잊게 만들었던 것. 특히 첫 촬영임에도 불구, '무(無) NG 퍼레이드' 를 이어간 전태수의 열연이 스태프들을 절로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전태수는 첫 촬영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였다" 며 "꾸준한 준비와 철저한 캐릭터 분석으로 야심찬 연기 변신을 알린 전태수의 활약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