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아날도바시니 화보 통해 매력 과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고수, 아날도바시니 화보 통해 매력 과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3.0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아날도바시니>

영화 '반창꼬'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대한민국 명품배우 고수의 멋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고수는 프리미엄 남성 캐주얼 아날도바시니와 함께 촬영한 2013년 SS 광고 화보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공개된 아날도바시니 화보 사진 속에서 고수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화사하면서도 따뜻함이 묻어나는 캐주얼 스타일을 입고 벌써 봄이 온 듯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봄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이미지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양한 매력을 두루 갖춘 고수는 고비드라는 애칭답게 우월한 비율과 조각같이 잘생긴 자체 발광 외모가 빛났고, 시선을 사로 잡는 고수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아주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사진제공=아날도바시니>

한편 고수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전도연과 영화 '집으로 가는 길'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부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은 남편 후배에게 속아 마약을 운반하게 된 평범한 아줌마가 프랑스 공항에서 붙잡혀 대서양 외딴 섬의 감옥에 갇혔다가 3년 만에 가족에게 돌아오기까지 처절한 고통과 싸워야 했던 과정과 그런 부인을 구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편의 실제 이야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