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얼굴만큼이나 마음씨도 이쁘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연서, 얼굴만큼이나 마음씨도 이쁘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3.2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 웰메이트스타덤>

MBC '오자룡이 간다' 에서 애교넘치는 나공주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오블리' 라는 애칭을 얻은 오연서의 따뜻하고 예쁜 마음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에서 임신한 동서를 위해 애플망고와 아기 신발을 준비한 나공주와 팬들이 준 선물 하나하나를 감사하게 생각하며 개인 미투데이에 감사의 뜻을 전한 오연서의 예쁜 마음이 닮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오연서는 개인 미투데이에 '팬분이만들어주신 액자와제가 모델로 활동하고있는 브랜드에서 사진을액자로만들어주셨어요~ 아행복해라♥ 항상 저에게 주시는 넘치는사랑 감사합니다!오늘도좋은하루' 라는 글과 함께 액자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지난 26일 ‘오자룡이 간다’에서 임신 중인 동서 기영의 '애플망고' 를 실수로 먹고 다툰 후 기영을 위해 애플망고와 아기 신발을 준비하며 사과하는 공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누리꾼들은 '애플망고! 하면서 가방을 펼치는데 얼마나 귀엽던지~ 역시 러블리 나공주~' , '극 중 캐릭터와 평소 모습과 100프로 일치~! 마음씨까지 공주인 오연서~' , '언니도 매일매일 좋은 하루~' , '나공주의 러블리 해피 바이러스에 하루하루가 즐거워요~' ,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팬들까지 일일이 챙기는 마음씨까지 너무 이쁜 연서 언니~' , '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예쁘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