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윤, 유썸 퀴즈노스(Quiznos)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배우 이상윤, 유썸 퀴즈노스(Quiznos) 모델 발탁
  • 윤태 기자
  • 승인 2013.03.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퀴즈노스>

요즘 가장 핫한 엄친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상윤이 핫 샌드위치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퀴즈노스는 9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로 '국민 엄친아'에 이어 '국민 남편'에 까지 등극한 배우 이상윤과 광고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상윤은 퀴즈노스가 한국에 진출한지 7년만에 첫 한국 모델로 발탁된 것.

이상윤은 최근 진행한 퀴즈노스 광고 촬영 현장에서 2013년 신제품인 프라임 립을 비롯한 다양한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더욱 프리미엄하게 연출했고, 먹는 모습까지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 <사진제공=퀴즈노스>

이어 훈남 쉐프로 변신하여 특유의 부드럽고 자상한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 촬영장의 여성 스태프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또한 많은 샌드위치를 먹는 힘든 촬영 속에서도 주위 스태프들을 배려하는 매너남의 모습으로 촬영장을 즐겁게 이끌었다.

그는 "평소에도 즐겨 먹었던 샌드위치인 퀴즈노스의 한국 첫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다. 퀴즈노스의 핫 샌드위치는 특히 따뜻하면서도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 촬영으로 일정이 바쁠 때 식사대용으로도 자주 먹고 있다. 최근 복학을 했는데, 서울대학교안에도 매장이 2개나 있는 만큼 모델로서 학교에서도 퀴즈노스를 열심히 홍보할 계획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평소 '엄친아'로서 쌓아온 긍정적인 이미지에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모습까지 더해져 프리미엄한 핫 샌드위치 브랜드인 퀴즈노스의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상윤은 드라마 '내 딸 서영이' 의 종영 후 올 여름 졸업을 목표로 대학에 복학하여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 또한 퀴즈노스 이외에도 남성복,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