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100인의 선택' 데뷔 첫 MC 도전 '합격점' !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지혜, '100인의 선택' 데뷔 첫 MC 도전 '합격점' !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스토리온>

배우 한지혜가 데뷔 첫 MC 도전에서 '합격점' 을 받았다.

 

한지혜는 지난 31일 오후 11시 방송된 스토리온(Story On)의 트렌드 선택쇼 '100인의 선택' 에서 MC 데뷔 신고식을 치렀던 상황. 한지혜 특유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발언들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한지혜는 여성들의 크고 작은 관심사를 직접 비교, 분석, 체험, 실험해본 후 결정을 내리게 되는 '100인의 선택'에 어울리는 신선하고 시원시원한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 때부터 자신의 취향이나 경험담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친근한 모습으로 호응을 얻었던 한지혜는 첫 방송 주제였던 "봄 패션 필수 아이템, 스타킹"에 관해 "의상에 힘을 주고 싶을 때나 다리를 드러내고 싶을 때 선택하게 된다" 며 '고급 스타킹'을 지목하는 등 재치 넘치고 진솔한 발언들을 이어가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한지혜는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등장, 패셔니스타다운 포스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화려한 꽃무늬 미니 플레어 스커트에 타이트한 블랙 니트를 매치하고,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니삭스를 매치하는 등 탁월한 패션 감각을 과시했던 것.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트렌드세터의 자태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앞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지혜씨! 센스가 정말 남다르신 듯! 신선하고 재밌네요!" , "연기면 연기, 정말 못하는 게 하나도 없으신 거 같아요! 아무나 입을 수 없는 패션부터 최고!" , "말을 참 이쁘게 조근조근하는 한지혜, 연기도 야물딱지게 하더니만 역시 뭔가 할 줄 알았어!! 오늘 방송 최고에요!" 라고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