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모' 특별출연 신소율 vs 신하균 연기대결! 똑순이 여대생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내연모' 특별출연 신소율 vs 신하균 연기대결! 똑순이 여대생 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캡쳐>

배우 신소율이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에 특별 출연 똑부러지는 여대생으로 분했다.

신소율은 4일 저녁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에 특별 출연해 신하균과 연기대결을 펼쳤다.

이날 신소율은 TV 정책 토론회에 참석한 한 여대생으로 분해 똑 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대한국당 초선의원인 김수영 역을 맡은 신하균에게 "후배로서 선배님에게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걸 여쭐게요. 판사 시절 몇몇 진보적 판결을 했었고, 강남 좌파란 별명도 얻으셨었는데, 근데 갑자기 보수당인 대한국당에 입당하셔서 소위 멘붕에 빠졌습니다."라며 앙칼진 질문 공격을 했다.

김수영(신하균 분)은 적잖아 당황스러워 했지만 이내 자신의 소신을 밝히며, 릴레이 정책토론회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이에 신하균의 신들린듯한 연기에 신소율은 "신하균 선배님의 연기를 직접 접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연기의 신! 이젠 방송으로 열심히 모티너 하겠다! 내연모 파이팅!" 이라는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은 정치색이 완전히 다른 두 남녀 국회의원들의 비밀 연애를 그린 작품으로 정치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소재로 하여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코믹한 풍자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