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순도 100% 생생한 문신의 고통 감정으로 표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연희, 순도 100% 생생한 문신의 고통 감정으로 표현!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구가의서' 이연희가 뽀얗고 가녀린 어깨위에 '화(華)'를 문신으로 새기며 기구한 운명을 표현해냈다.

이연희는 야심찬 첫 포문을 열게 될 MBC 새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서'에서 억울하게 비명횡사한 아버지로 인해 관기로 끌려간 뒤 지리산으로 도망치게 된 윤서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안타깝고 굴곡진 삶을 살게 된 윤서화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낼 이연희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정혜영이 우두머리 기생으로 있는 춘화관에 관기로 들어가게 되는 이연희가 어깨위에 문신을 그려 넣는 장면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이연희는 아버지가 역모죄로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면서 관기로 내쳐져 춘화관에 보내졌던 상황. 기생이 되기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문신을 새기게 되는 셈이다.

특히 핏기 하나 없는 얼굴로 하얀 천을 입에 문 채 문신의 고통을 오롯이 표현해낸 이연희의 감정 연기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로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비극적인 운명을 예고하고 있는 터라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연희의 '안타까움 가득한 문신'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실제 문신과 같은 효과를 내는 비슷한 작업을 받았던 상태.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진짜로 문신을 새기는 듯한 고통을 순도 100% 리얼리티 연기로 표현해내 촬영장을 압도했다.

제작사 측 "이연희가 연기해낸 윤서화는 양반집 딸로 행복한 삶을 살다가 아버지의 죽음 이후 갖은 고난과 역경을 겪게 되는 안타까운 인물"이라며 "짧은 장면이지만 섬세한 감정선을 놓치지 않기 위해 남다른 열정을 폭발시킨 이연희의 색다른 연기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