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마지막 촬영 중 펑펑 눈물 쏟은 사연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규리, 마지막 촬영 중 펑펑 눈물 쏟은 사연은?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DSP>

카라 박규리가 MBC퀸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깜짝 이벤트에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23일 '네일샵 파리스'의 마지막 촬영현장에서 출연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스태프들의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촬영 도중 현장이 갑자기 정전이 됐고 배우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사이 스태프들이 케익을 가지고 들어와 출연 배우들에게 '그 동안 수고했다' 라는 인사를 전한 것이다. 당황한 출연 배우들은 모두 말을 잇지 못했고, 특히 단독주연을 맡은 박규리는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그 자리에 주저앉아 눈물을 펑펑 흘렸다.

자신의 첫 주연작품인 만큼 평소 '네일샵 파리스'에 남다른 애정으로 임했던 박규리는 촬영이 막바지에 다다르자 주변에 종영을 앞둔 공허한 마음을 털어 놓을 정도였다. 박규리가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펑펑 울기 시작하자 함께 출연중인 전지후와 송재림, 천둥이 그녀를 달래주며 촬영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모든 촬영을 마무리 한 후 박규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거야 말로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복은 아니구나. 한 분 한 분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길' 이라는 종영소감을 남기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규리 주연의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는 오는 5월 3일, MBC퀸과 MBC 드라마넷을 통해 방영된다. 박규리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남장' 을 하고 네일샵 '파리스'에 잠입하는 여자주인공 '홍여주' 역으로 열연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