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소송 심경고백 "소송만 안 걸리면 여배우로 살만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미숙, 소송 심경고백 "소송만 안 걸리면 여배우로 살만하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3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주부생활>

배우 이미숙이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여배우 송미령을연기하여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미숙이'스타일러 주부생활'5월호 커버를 장식한 것.

이미숙은 인터뷰를 통해 "소송만 안 걸리면 여배우로 살만하다." '소송' 이란 단어는 이미숙이 먼저 꺼냈다. 자꾸 일이 터지면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랴' 의심하고 보는 게 대중의 심리다. 이미숙은 이에 대해 "상대는 내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것을 노리는 것."이라며, "그럴수록 일 열심히 하고, 운동 열심히 하고,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만 하면 된다"고 당당하게 맞섰다.

이어 "이 사람과 10년을 일했어요. 그런 사람이 그러니 대책이 없는 거라니까. 제가 굳건하게 버틸 수 있는 건, 결국저는 그렇게 살아왔던 사람이 아니라는 거예요. 저는 거짓말도 안 하고, 남을 가슴 아프게 한 적도 없고, 남을 기만한 적도 없어요. 전 제 일에 있어서 만큼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살아온 사람이에요.그 사람은 왜 더 이상 이쪽에서 일을 못하고 있고, 저는 계속해서 일을 할까 생각해보세요. 그게 답이에요."

▲ <사진제공=주부생활>

이미숙은 스캔들에 당당히 맞서 '최고다 이순신'의 송미령이라는 캐릭터를 선택했다. 극 중 "배우라는 게 얼마나 힘든 건지 알아?" 하면서 울부짖는 대사가 나온다. 배우 이미숙의 실제가 겹쳐 보인다.“이번 캐릭터가 굉장히 위험한 인물이긴 하죠. 지금 제가 얽혀 있는 일들도 있고 해서요. '혹시 저 여자 정말 저런 여자 아니야?' 의심을 살 만도 하거든요. 근데 이제 그런 걸 우려할 때는 지났고, 초월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번 드라마에서 송미령이 보여줘야 하는 것은 우리나라의 배우가 가진 진짜 단면, 배우의 생각과 비주얼이 어때야 하는가예요. 진짜 배우다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이미숙은 촬영 당일 스타가 아닌 프로 '여배우'로서, 시종일관 시원시원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리드하며 촬영을 어렵지 않게 끝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