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中 베이징 콘서트 2만 관객 열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드래곤, 中 베이징 콘서트 2만 관객 열광!
  • 윤태 기자
  • 승인 2013.05.0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이 5월4~5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아레나에서 총 2만 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지난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첫 솔로 월드 투어 'G-DRAGON 2013 WORLD TOUR : ONE OF A KIND' 를  진행중인 지드래곤은 이번 투어로 총 8 개국 13 개 도시 26 회 공연으로 전 세계 55 만 명을 동원 예정. 4월부터 일본 돔 투어를 진행한 지드래곤은 5월부터는 다른 아시아 지역을 돌며 자신의 솔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최근 일본에서 발목 부상을 당했던 지드래곤은 아직 완쾌된 것은 아니지만 많이 나아진 모습으로 신곡 '미치GO' 비롯해  '그XX' 'HEART BREAKER' 등 2시간 동안 총 20여곡을 선보이며 완벽하게 무대를 이끌어 나갔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일본 콘서트 때 태양과 대성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면 이번 중국 베이징 콘서트에는 승리가 게스트로 출연, 함께 빅뱅의 노래인 'BAD BOY'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드래곤의 이번 콘서트 영향으로 중국 최대 SNS 서비스인 웨이보에서는 지난 5월 5일 지드래곤이 종합 검색과 인물 검색 순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지드래곤의 이번 월드 투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는 마이클 잭슨의 'T​​HIS IS IT'투어의 안무와 조연출을 담당했던 트래비스 페인(Travis Payne)과 당시 함께 안무를 담당했던 스테이시 워커 (Stacy Walker) 두 사람과 무대 디자인 역시 마이클 잭슨 'THIS IS IT'투어의 디자이너 인 마이클 코튼 (Michael Cotten)가 담당했다.

밴드는 지난해 BIGBANG과 1 년간 월드 투어를 함께하고 특별한 사운드로 전세계 관객을 매료 시킨 멤버가 다시 G-DRAGON을 위해 모였으며, 콘서트 영상을 담당하는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POSSIBLE이 참가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5월 9일과 10일에는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