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받고 싶은 선물 Best3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받고 싶은 선물 Best3
  • 김민서 기자
  • 승인 2013.05.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민서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동안 주춤했던 뷰티업계가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는 지금, 동안열풍까지 가세해 성형외과나 피부관리숍, 향장업계는 때 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에 발맞춰 각 업체마다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프로모션 행사들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을 선별해 소개한다.

그 첫 번째로 ‘쁘띠성형’을 들 수 있다. 세민성형외과(http://www.sm100.co.kr) 홍종욱 원장은 “최근 시술방법이 비교적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성형효과를 낼 수 있는 쁘띠성형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쁘띠성형은 필러나 보톡스, 자가지방이식 등의 주사요법으로 주로 이마나 팔자주름, 사각턱, 눈가주름 등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 시술의 장점은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이나 성형수술이 부담스러운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홍종욱 원장은 “중장년층의 경우에는 주름의 깊이나 피부탄력이 많이 떨어져 쁘띠성형 보다는 미니안면거상술이나 안면거상술을 시행하는 것이 지속기간도 길고 효과도 높다”고 조언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그간 가족들 뒷바라지에 정작 자신은 돌볼 여유가 없었던 부모님께 동안성형으로 팽팽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어 드리는 건 어떨까.  

두 번째 아이템은 바로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관리다.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성인여드름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여드름·트러블 전문케어 센터 사바비안에서 말끔히 해결할 수 있다.

사바비안 강남구청점 유미선 원장은 “요즘 기능성 화장품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젊은층 사이에서도 영양크림이나 유분 에센스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너무 어린 나이부터 유분이 과도하게 함유되어 있는 화장품을 바르게 되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고, 클렌징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노폐물이 그대로 모공에 쌓여 색소침착을 일으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사바비안에서는 오일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100% 수분화장품을 이용한 이온마사지를 통해 피부탄력과 넓어진 모공을 축소해줌으로써 동안피부를 만들어주고 있다.

한편 사바비안 강남구청점(http://blog.naver.com/lyi1233)은 5월 한 달 동안 트러블 및 리프팅 케어 5회 관리 이용권(65만원)을 가족 2인에 한해 각각 25만원(5회)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우 한가인이 선택한 사바비안에서 사랑하는 가족에게 모공청정, 피부 촉촉 리프팅 관리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