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손예진, '깨알 표정 연기' 남심 흔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상어' 손예진, '깨알 표정 연기' 남심 흔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04 10:21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의 주인공 손예진의 '귀요미 3종 세트' 를 선보여 남심을 자극했다.

손에진은 '상어'에서 치명적 사랑에 아파하지만 한편으로는 사건의 중심에 서서 그 사건을 파헤치는 검사 조해우를 연기하고 있는 손예진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손예진은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보이는 맨 얼굴에 머리를 질끈 동여 맨 털털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채 다채로운 표정을 선보인다. 앞에 있는 할아버지로 나오는 조상국 회장(이정길 분)에게 뾰로통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손으로 입을 가린 채 활짝 웃고 있기도 하고, 화면 밖 누군가를 삐친 듯 째려보기도 한다. 

▲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손예진의 털털한 모습에 '깨알 같은 표정' 으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장난 치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절로 짓게 한다. 손예진은 현장에서도 함께 연기하는 다른 배우들과도 잘 어울리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고 있다고. 지난 고사 현장에서도 자신의 아역으로 연기하고 있는 경수진에게 먼저 다가가 말을 걸고 셀카를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촬영 현장 스태프 역시 "우리 드라마가 조금은 무겁고 어두울 수 있지마 현장에서는 예진씨와 더불어 다른 연기자들도 밝은 모습으로 장난도 많이 치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또 촬영이 시작되면 모두 프로의 모습으로 변하는 놀라운 집중력을 선보인다. '이런 것이 프로의 모습이구나!' 라고 생각될 정도다."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지난 3회 후반부에서 본격적인 성인 연기자의 등장과 함께 한이수(김남길 분)의 서늘한 복수가 시작되며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 '상어'는 오늘밤 10시 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종권 2013-06-14 08:11:41
손예진씨 사랑해요

이종권 2013-06-05 17:49:45
손예진씨 사랑해요 보고싶다???

이종권 2013-06-05 17:46:54
손예진씨 KBS2새월화 드라마 상어 손예진씨 보고있어요
010 8583 3938 입니다 연락해주세요 부탁합니다 많이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