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의 비밀' 이진, 팬들 촬영장에 통 큰 간식 차로 지원사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출생의 비밀' 이진, 팬들 촬영장에 통 큰 간식 차로 지원사격!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08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이먼트>

배우 이진의 팬들이 '출생의 비밀'촬영장에 통 큰 간식 차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어두운 내면을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표현해 주목 받은 그녀의 팬들이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크게 한턱 쏜 것.

이날 촬영장에는 "출출할 때 달려오는 이진이 쏘는 통 큰 스낵!" , "나른할 때 달려오는 이진이 쏘는 통 큰 카페!" 라는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건 간식과 커피 차가 동원되어 제작진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밤낮 없는 촬영과 무더위와 싸우는 스태프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물품들이 넉넉히 배달 되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커피 차 앞에서 함박 웃음과 함께 브이를 그리고 있으며, 현장에 있던 이들은 틈틈이 커피와 간식을 먹으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그녀는 현장을 찾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감사의 마음이 가득 담긴 친필 사인을 전해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에 이진은 "팬 분들 덕분에 전 스태프들이 더위를 잊고 힘내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언제나 따뜻하게 응원해주시고 힘 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끝까지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성유리, 유준상, 이진 등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받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출생의 비밀' 은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