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소년 이종석, 촬영장에서 '너.목.들' 본방 사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초능력 소년 이종석, 촬영장에서 '너.목.들' 본방 사수!!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1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웰메이드스타덤>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해 2회 만에 시청률 5%를 껑충 뛰며 수목극 왕좌자리를 차지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의 초능력 소년 수하 역의 이종석이 영화 촬영 중 본 방송을 모니터하는 모습을 담은 몰래 카메라 사진이 포털에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영화 '노블레싱'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이종석이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틈타 출연 중인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본 방송을 모니터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지난 주말 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각종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실제로 본 이종석' 이라는 제목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주인공!! 이종석!! 실제로 보게 될 줄이야!! ㅠ.ㅠ 자기 방송보면서 저렇게 진지하게 보는 사람, 자신의 일에 저렇게 빠져 있는 남자.. 심지어 이종석이.. 멋있다.'라는 글과 함께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을 모니터하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을 멀리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하 홀릭 중! 본방이 문제더냐! 재방 삼방까지 다 사수하겠다~!!' , '자신의 일에 빠져있는 남자라니 ㅠ.ㅠ 상남자 종석오빠ㅠ' , '같은 시간에 같은 드라마를 보는 것만으르도 영광 영광 영광~' , '저 사진 찍으신 분 부럽다~ 촬영장이 학교라던데…. 학교가 어디세요?! 나도 저 학교 다니고 싶다~~' , '막 찍어도 화보구나… '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초능력 신비 소년 수하로 변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종석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