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창립 60주년 기념 ‘칠성사이다 스페셜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창립 60주년 기념 ‘칠성사이다 스페셜제품’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및 이벤트 전개
 
▲ 23일 롯데칠성음료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350ml) 페트 스페셜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시사오늘

롯데칠성음료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350ml) 페트 스페셜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9월말까지 진행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은 '칠성사이다 브랜드사이트(www.chilsungcider.co.kr)'에 후원이 필요한 사연을 응모하거나, 각 단체에서 진행 중인 사회공헌 행사에 투표를 하면 선정된 사연 및 행사에 후원금이 전달된다. 후원금은 칠성사이다 스페셜제품 판매량에 따라 1병 판매당 15원의 후원금(소비자 7.5원 + 롯데칠성 7.5원)이 적립된다.
 
또한 오는 29일부터는 칠성사이다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칠성사이다 사이트에서는 칠성사이다 스페셜제품을 비롯한 브랜드 정보를 소개하고 퀴즈, 게임, 위젯 등 다양한 펀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6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7만7777명에게 기프티콘이 증정되고 7777명은 8월 중에 있을 칠성사이다 60주년 기념 콘서트에 초대된다.
 
한편 롯데칠성은 4월부터는 새로운 칠성사이다 환경캠페인 TV광고를 선보인다. 새로 방영되는 광고에서는 '세상의 목마름을 깨끗함으로 채웁니다'라는 주제로 7개의 물방울들이 깨끗한 자연 속에서 신나게 모험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광고를 통해 롯데칠성과 칠성사이다가 가지고 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되새기고, 청정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60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를 기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 활동과는 별도로 창립기념일인 5월 9일 전후에 전국 국립공원에서 롯데칠성 임직원들이 환경정화 행사를 실시하는 등 친환경 녹색 윤리기업으로서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