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쉐푸드, 프리미엄 케찹 마요네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쉐푸드, 프리미엄 케찹 마요네즈 출시
  • 이상택기자
  • 승인 2010.03.2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토마토만 엄선 등 본연의 맛 살리는데 주력
롯데 쉐푸드가 프리미엄 토마토 케찹과 마요네즈를 각각 출시했다.
 
25일 롯데 쉐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케찹은 '지중해 토마토 케찹'과 '쉐푸드 토마토 케찹' 등 2종이다.
 
▲ 롯데쉐푸드가 출시한 프리미엄 케찹과 마요네즈. <사진제공=롯데삼강>     © 시사오늘
'지중해 토마토 케찹'은 이태리 토마토만을 엄선해 지중해 맛의 매력을 느끼게 했다. MSG 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토마토 본연의 맛을 살렸다.
 
특히 설탕 대신 건강기능성 원료인 프락토 올리고당과 파인애플, 배 등 천연 과일을 첨가해
자연 그대로의 단맛을 낸다.

'쉐푸드 토마토 케찹'은 잘 숙성된 토마토에 월계수 잎, 계피, 바질 등 다양한 천연 향신료를 첨가해 모든 요리의 맛을 살려준다.

마요네즈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 마요네즈와 '쉐푸드 마요네즈'가 동시 출시됐다. '고올레산 해바라기유 마요네즈'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있고 장기간 보존해도 신선한 맛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올레산이 75%이상 함유돼 있다.
 
특히 양계장에서 산란후 3일이내의 신선한 국산 계란만 사용해 안전하다는게 회사측 얘기다.

'쉐푸드 마요네즈'는 롯데삼강에서 엄선해 정제한 대두유를 사용했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조경수 롯데삼강 마케팅 이사는 “이들 제품은 건강을 지향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했다”며“신선한 토마토와 계란 등 고급 재료를 엄선해 제품화한 만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