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해외이민·유학 전문 상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외환銀, 해외이민·유학 전문 상담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이주비, 유학경비 등 생생한 유학관련 정보 제공
 
▲ 외환은행이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외이민·유학 박람회에 참석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이주 및 유학관련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 시사오늘

외환은행이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외이민·유학 박람회에 참석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이주 및 유학관련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이민이나 유학에 관련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해외고객센터 팀장들을 통해 해외 이주비, 유학경비 관련 상담 및 제휴중인 해외은행의 해외현지 금융서비스와 이민조기 정착을 위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중 외환은행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전자사전, 닌텐도 Wii, MP3, 자전거, 여행용품세트, 행운의 2달러, 샤프겸용볼펜, 환율우대쿠폰 등을 비롯해 국제전화 5% 할인, 해외휴대폰 개통비 무료쿠폰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이민과 유학에 대해 우수하고 전문적인 현장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봄·가을에 걸쳐 진행되는 동 행사에 계속 참여하고 있다”며 “행사 이후에도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나 외환포탈사이트(www.fxkeb.com)를 방문하면 이민과 유학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과 조언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