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일본 사진 전시회서 색다른 매력 발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거미, 일본 사진 전시회서 색다른 매력 발산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24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거미가 일본 사진 전시회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부터 1주일간 일본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열리는 와이즈(Y's) 사진 전시회 '41명의 일하는 여자들' 에서 거미의 사진을 볼 수 있다.

와이즈(Y's)는 일본이 배출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야마모토 요지가 만든 브랜드로 '남성복을 여성이 입는다' 는 컨셉을 기반, 독립적으로 일하는 여성의 옷을 만들어왔다.

이번 사진 전시회는 브랜드 컨셉을 바탕 삼아 직업, 연대, 국적 불문 지금을 열심히 살아가는 여성들 'WOMEN ON THE MOVE' 에 대한 경의를 사진으로 표현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이세탄과 와이즈(Y's)의 아트 프로젝트로 이세탄 신주쿠점과 와이즈(Y's)의 스페셜 기획으로 마련되었다. 거미뿐만 아니라 마츠키 마리, 스구리 후미에, 호란 치아키 등 각계의 인사들이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에서 거미는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멋을 뽐내며 '일하는 여성' 의 단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짧은 금발 머리와 무심한 듯한 표정이 잘 어우러져 사진에 매력을 더했다.

거미는 올해 국내 데뷔 10주년을 맞았으며 지난 4월 본인의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FATE(S)'을 발매,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현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에는 작품의 피사체로서 이전과 다른 거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을 끈다. 

한편 거미는 최근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곡 '낮과 밤' 을 발표하여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