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룹, 경력사원 300명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STX그룹, 경력사원 300명 모집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X조선해양, STX중공업, STX건설 등 해당분야 5년 이상 경력자
 
▲ STX는 STX조선해양, STX중공업, STX건설 3개 계열사가 총 300여명의 경력사원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시작했다.     © 뉴시스

STX그룹이 최근 대규모 수주를 통해 사업규모가 커지고 있는 플랜트, 건설 및 조선 사업 부문의 역량 강화를 위한 대규모 경력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STX는 STX조선해양, STX중공업, STX건설 3개 계열사가 총 300여명의 경력사원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4월 6일까지며, 응시자격으로는 해당모집분야 5년 이상 경력(단, 풍력발전부문은 3년 이상 유경험자)과 영어회화 능력을 보유하고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STX그룹 온라인 입사지원 사이트(www.yourstx.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며, 보다 자세한 응시자격과 모집직무 등도 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실무면접과 영어회화면접으로 이루어진 1차 면접과 사장단 면접인 2차 면접을 거쳐 오는 5월 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경력사원 채용과 더불어 상반기 인턴십 프로그램 채용 절차를 진행중인 STX는 하반기에도 신입사원 공채와 해외 우수인재채용을 함께 진행하는 한편, 연중 경력사원 수시채용할 계획이다.
 
STX는 이와 같은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 총 2000명을 채용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