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맹꽁이 안경에 치아 교정까지? '못난이 화보'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레이디스 코드, 맹꽁이 안경에 치아 교정까지? '못난이 화보'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24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못난이' 변신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9월초 두 번째 미니앨범 '예뻐 예뻐'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는 23일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못난이' 컨셉의 새 앨범 화보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맹꽁이 안경이라 불리는 뿔테안경에 치아교정기까지 착용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특히 공개된 화보는 데뷔곡 '나쁜여자'와 최신 발표한 'Hate You(헤이츄)'를 통해 보여주었던 악녀, 호러퀸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다가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인 '예뻐예뻐'와도 정반대의 외모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레이디스 코드는 이번 재킷 이미지를 통해 다른 걸 그룹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컨셉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공개될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레이디스 코드 맞아?", "훈녀가 못난이 됐네", "그래도 예뻐예뻐", "새 앨범 완전 기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9월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예뻐예뻐'로 컴백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