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가방 셔틀남' SNL 코리아 비하인드 컷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조동혁, '가방 셔틀남' SNL 코리아 비하인드 컷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조동혁이 출연한 tvN 'SNL 코리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조동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조동혁이 '가방 셔틀남'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SNL 코리아'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단추를 살짝 풀어헤친 와이셔츠를 입은 채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매끈한 구릿빛 피부와 셔츠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가슴 근육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속에서 볼에 바람을 넣는 모습은 '상남자'의 귀여운 반전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조동혁은 지난 7월 배우 한정수와 함께 'SNL 코리아' 짐승남 특집으로 동반 호스트 출연, 그간 드라마 ‘브레인’, ‘야차’ 등에서 보여준 마초적인 모습과 달리, 19금 개그부터 몸개그까지 자연스럽게 망가진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망가지는 모습 속에서도 드러난 섹시한 근육질 몸매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가방 셔틀남' 조동혁의 비하인드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동혁 같은 멋있는 남자가 항상 대기하고 있다면~참 좋을 듯!", "날렵한 턱선이 멋지네요", "실제로 봐도 매너남", "조동혁, 한정수 씨 SNL에서 정말 웃겼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