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HOT6ix’ 온라인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HOT6ix’ 온라인 이벤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식스 브랜드사이트 등 오픈기념 이벤트 전개
 
▲ 29일 롯데칠성은 에너지드링크 핫식스의 브랜드사이트(www.hot6ix.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hot6ix)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 시사오늘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출시한 ‘HOT6ix(핫식스)’의 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29일 롯데칠성은 에너지드링크 핫식스의 브랜드사이트(www.hot6ix.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hot6ix)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브랜드사이트에서는 ‘hot6ix.com을 알려라’라는 이벤트가 오는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페이지에서 에너지가 필요한 연인 또는 친구, 동료에게 핫식스를 알리는 메일을 보내거나 광고 동영상을 보고 댓글을 달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6월 남아공 현지 특파원 응원기회, 2등 132명에게는 CK속옷이 주어진다. 또한 3등 1332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 4등 6666명에게 핫식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5월 20일까지 50일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핫식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핫식스 블로그는 ‘핫식스걸(HOT6ix Girl)’과 블로거간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였으며 다양하고 풍성한 소식과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내달 9일까지 핫식스 체험단을 모집해 퀴즈댓글과 심사를 거쳐 666명의 핫식스 리포터를 선정한다. 리포터 미션 활동점수에 따라 66명의 핫식스 기자단을 가리며 핫식스 기자단은 클럽‘베라’에 초청받아 핫식스걸과 함께 하는 핫식스 런칭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후기와 미션 수행 점수에 따라 선발된 최종 6명의 핫식스 특파원은 오는 6월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파견돼 응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