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VVIP 고객 위한 ‘에이스 카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VVIP 고객 위한 ‘에이스 카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 여행 60~70만원 할인에서 국내 특급호텔 1박 무료 해택까지
 
▲ 신한카드가 VVIP 고객들의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스(ACE) 카드’를 출시한다.     © 시사오늘

신한카드가 VVIP 고객들의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스(ACE)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VVIP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먼저 VVIP 고객들은 출장이나 여행의 기회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여행 패키지, 항공, 호텔 등과 관련해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 에이스카드 고객은 크루즈 여행(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한중일 노선 기준) 60~90만원 할인 및 기항지 관광 무료, 100달러 선상 크레딧 제공, 국내외 패키지여행 50만원 할인, 국내 특급호텔 1박 무료 숙박 중 1개 서비스를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 국내 40여 개 특급호텔 식음료를 10~20% 할인해 주고, 롯데잠실, 메이필드, 그랜드앰배서더, 부산 웨스틴조선 등 특급호텔 사우나 본인 무료입장 및 동반 3인 10~50% 할인 서비스를 월 3회 제공한다.
 
특히 신한 에이스카드는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 관련 서비스를 강화했다. 제주 내국인 전용 면세점인 JDC면세점에서 8%를 할인해 주고, 제주 지역 특급 호텔, 펜션, 리조트 등에서도 객실 패키지나 객실 이용료, 식음료 할인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한편 신한카드 여행센터(http://travel.shinhancard.com)를 통해서 예약할 경우 제주 주요 명문 골프장 패키지 상품을 5% 할인, 또는 주중/주말 부킹, 그린피 할인, 클럽하우스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VVIP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프리미엄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며 “신한카드의 VVIP카드 포트폴리오가 완벽하게 갖춰진 만큼 우수 고객들을 메인 고객화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