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피카, '그동안 감춰뒀던 육감적인 몸매 시선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스피카, '그동안 감춰뒀던 육감적인 몸매 시선고정'
  • 윤태 기자
  • 승인 2013.10.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맥심>

걸그룹 스피카가 남성 월간지 MAXIM 11월호의 표지 모델로 등장해 반응이 뜨겁다.

스피카는 'LAUNDRY FANTASY' 를 콘셉트로 각자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과감한 포즈도 거리낌없이 취하고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직접 코디하는 등 '이효리의 X언니'에서 갈고 닦은 스타일링 실력도 뽐냈다는 후문. 

▲ <사진제공=맥심>

특히 양지원, 김보아는 대형 드럼 세탁기 속에 직접 들어가 섹시한 포즈를 선보였는데, 고난이도의 포즈 실력에 '역시 스피카' 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뿐만 아니라 그동안 감춰뒀던 육감적인 몸매도 드러내 11월호가 발간되기도 전에 문의 전화가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 <사진제공=맥심>

그래서인지 MAXIM 11월호에는 멤버 다섯 명이 모두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각 멤버별 한정판으로 제작된 것. 이번 스피카 화보 촬영을 진행했던 김희성 에디터에 따르면 "원래 멤버 중 한 명만 표지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었지만, 결과물을 보니 멤버 모두의 비주얼이 훌륭해 이례적으로 다섯 명 모두를 표지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고 제작 과정을 공개했다.     

▲ <사진제공=맥심>

스피카는 2012년 싱글앨범 '독하게' 로 데뷔한 이래 '러시안룰렛' , 'Painkiller' , 'I’ll be There' , 'Tonight' 등으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아이돌로 주목 받았다. 최근에는 On Style '이효리의 x언니' 에서 이효리에게 혹독한 특별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사진제공=맥심>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