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1집 'WWW' 발매, 파격 MV 기대감 UP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재중 정규 1집 'WWW' 발매, 파격 MV 기대감 UP
  • 윤태 기자
  • 승인 2013.10.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씨제스>

김재중의 정규 1집 [WWW]가 29일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 오전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재중의 정규 1집이 공개 된다고 28일 밝혔다.

총 13곡을 담은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성공적으로 록 음반에 데뷔한 김재중이 하드록, 팝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았으며 특히 타이틀 곡 'Just another girl'은 브릿팝이 가미 된 그런지 록으로 대중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는 "타이틀 뮤직비디오도 기대감을 모은다. 고속 촬영 기법으로 1초에 1000프레임을 담는 등 김재중의 슬픈 눈빛과 극강의 비주얼을 나노 단위로 감상 할 수 있고 파격적인 의상과 셋트 등에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김재중의 다양한 매력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씨제스>

이번 음반에 대한 소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음반 작업기와 자켓 촬영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중국 최대 M/V 사이트 인웨타이에서는 특별 페이지를 만들고 추후 MV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다.

또한 각 K-POP사이트와 음반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오는 11월 7일에는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챗팅을 진행하고 11월 10일에는 호주 SBS K-POP프로그램에서 김재중 특집편을 방송 한다.

한편 김재중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오는 11월 2일 3일 코엑스에서는 자신의 정규 1집 첫 투어의 포문을 열며 15일 16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시작해 해외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