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속옷 화보서 CG같은 무보정 조각 몸매 인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한별, 속옷 화보서 CG같은 무보정 조각 몸매 인증!
  • 윤태 기자
  • 승인 2013.10.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보디가드>

연예계를 대표하는 조각 몸매, 배우 정석원과 박한별의 무보정 명품 보디라인이 공개됐다.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전속모델 박한별, 정석원과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2013 가을·겨울 화보 메이킹 필름’을 깜짝 선보인 것.  

▲ <사진제공=보디가드>

이 메이킹 필름은 '시크(Chic)' 를 콘셉트로 진행된 보디가드의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한다. 박한별과 정석원은 사뭇 진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실제 화보와 차이를 느낄 수 없을 만큼, 군살 없이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 <사진제공=보디가드>

영상 속 정석원은 섹시한 구릿빛의 복근 몸매와 섬세한 눈빛으로 더욱 강인해진 남성미를 물씬 풍긴다. 박한별은 2년째 활동중인 브랜드 모델답게 과감한 포즈와 대담한 표정 연기로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올 시즌 트렌드인 애니멀 프린트부터 도발적인 레드, 핫핑크 컬러 언더웨어로 각기 다른 섹시미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디가드 관계자는 "박한별과 정석원은 평소 운동으로 다져온 명품 몸매로 이번 화보에서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언더웨어 핏(Fit)을 선보였다" 며 "이번 영상을 통해 정석원과 박한별의 탄력적인 몸매와 시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박한별, 정석원과 함께 한 보디가드의 '2013 가을겨울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 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www.ebodyguard.co.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