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숙박ㆍ레저 상품도 포인트 받고 여행을 떠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제 숙박ㆍ레저 상품도 포인트 받고 여행을 떠나자
  • 차완용 기자
  • 승인 2008.12.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퍼스트엠, 세이브 포인트 상품 ‘리조트 엠’ 출시
종합 레저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퍼스트엠(http://www.resortm.co.kr)은 그동안 신용카드 등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이브 포인트' 제도를 레저상품에 적용한 ‘리조트 엠’ 상품을 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리조트 엠’ 회원권은 99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짜여져 있어 최고의 기획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리조트 엠’ 회원권은 가입 고객에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며, 상품권을 모두 사용할 경우 회원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0매의 회원 숙박권을 제공한다.

100매의 숙박권은 회원기간 인 10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가격의 50%정도인 7만원(13평 기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회원이 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기에 그치지 않고 특별한 혜택이 더 추가된다.
7만원의 비용으로 고객이 펜션을 예약하게 되면 그중 1만원은 포인트로 적립되고, 10만 포인트 이상이 되면 고객요청 시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다. 

즉, 10년 동안 100매의 숙박권을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본인은 상품 구매에 대한 비용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는 상품인 것이다. 

무료 숙박이 가능한 펜션은 남이섬 강변 펜션, 바닷길 풍경 , 뉴오션 리조트, 클럽 밸리, 메이플타운 등 5곳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10여 곳의 펜션을 세이브 숙박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리조트 엠’ 회원권은 제주도에 위치한 10곳의 골프장과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그린피 무료 쿠폰을 4매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 주말 골프장 그린피가 14만원 정도임을 감안 하면, 56만원 정도의 절감 효과를 보게 되는 셈이다. 

또한 2년간의 무료쿠폰 사용 이후에는 10년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10매 제공 된다. 

아울러 자기개발을 위한 송강흠 국제학교 교육을 무료로 수강 할 수 있으며, 영화 예매권 2매와 영화 할인권 20매 제공, 전국 20여 곳의 스파시설 50% 할인, 보험 지원이나 신차 구매 시 지원금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퍼스트엠 관계자는 “결국 고객이 10년간 모든 숙박권을 사용한다면 본인은 모든 숙박 및 레저를 무료 혹은 할인 받아 사용함과 동시에 냈던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상품 구입 문의 1577-99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