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황성' 견본주택 관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림산업 'e편한세상 황성' 견본주택 관심
  • 박상길 기자
  • 승인 2014.03.1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간 2만 명 돌파…실수요자 발길 이어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상길 기자)

▲ 조감도ⓒ뉴시스

대림산업 'e편한세상 황성' 견본주택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대림산업 측에 따르면 지난 17일 견본주택 오픈후 3일간 누적 방문객은 2만7000여 명에 달했다.

15년 만에 대단지로 공급되는 메이저 신규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입지여건이 탁월해 이주자들이 몰린다는 게 대림산업 측의 설명이다.

황성동은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우수한 학군을 갖추고 있어 경주시의 최선호 주거지역으로 평가받는 곳이다.

단지 인근에 유림초등학교와 계림중·고등학교, 다양한 학원이 밀집돼 있어 초·중·고 자녀를 둔 고객의 주거선호도가 특히 높다.

아울러 홈플러스와 동국대학교병원, 경주문화예술회관, 시민운동장, 시립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며 KTX 신경주역과 7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이 연결돼 있어 시 외곽으로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단지가 형산강을 품고 있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특히 단지 내 약 8500㎡ 규모의 문화재보존구역이 녹지공간으로 조성돼 있어 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이 들어설 예정이며 광폭 주차장, Full HD CCTV, 쌍방향 에너지 관리시스템(EMS), 스타일렉(Stylelec) 디자인 등이 적용될 전망이다.

한편 'e-편한세상 황성'은 지하 2층부터 지상 15~20층, 7개 동, 전용면적 84~102㎡, 5개 타입 71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19일과 20일 이틀간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4일 3순위 청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28일에 발표되며, 계약은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로 계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