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퓨처리스트'에 도전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모바일 퓨처리스트'에 도전하세요!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1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대학생 참여형 인턴쉽 프로그램 모집

KT가 대학생 참여형 인턴쉽 프로그램인 '모바일퓨처리스트(Mobile Futurist)'8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8년째 운영 중인 모바일퓨처리스트는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보여온 인기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모바일퓨처리스트 8기는 전국 4년제 대학 3~6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온라인 상에서 '모바일퓨처리스트 트레이닝스쿨(MFTS)'과정을 이수한 후 24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200명의 8기 모바일퓨처리스트들은 오는 6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9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KT에 의하면 이번 8기 모바일퓨처리스트는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한 달말기 및 서비스 기획,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게 되며 KT실무담당자가 프로젝트의 멘토로 지정되어 밀착 교육과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업무 특성상 스마트폰 최신 단말기 체험은 물론 요금 감면 등의 통신 혜택도 함께 누리게 된다.

특히 모바일퓨처리스트 출신들은 '수류회'라는 이름의 모임을 결성, 매년 후배들의 활동을 지원해 주는 등 인턴십 종료후에도 끈끈한 네트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 황태선 팀장은 "모바일퓨처리스트는 통신업계 최초의 대학생 프로슈머(Prosumer) 그룹으로 실무형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있다"며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있는 통신 선두기업으로서 대학새들의 젊고 참신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