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현대홈쇼핑이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함과 동시에 ‘10년 더 젊게’라는 의미의 ’10 Years Younger’ 를 뷰티 슬로건으로 내걸고 본격적인 뷰티 상품 편성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의 대표적 뷰티 슬로건인 ‘10 Years Younger’는 나이가 들어도 젊어 보이고 아름다운 피부를 갖고 싶어 하는 여성 고객들의 니즈(needs)를 반영, 좋은 품질로만 엄선된 미용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10 Years Younger’ 슬로건 제정과 더불어 전문가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개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수입 미용브랜드 확대 등을 통해 뷰티상품 브랜드수를 약 130여개까지 늘리고, 연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오는 17, 18일 주말 이틀 동안 여름철 인기 미용 아이템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동종업계에서는 최초로 자사 인기 뷰티 아이템 7종을 직접 선택, ‘샘플 뷰티 파우치’를 제작해 미용 상품 구매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제공될 상품으로는 아이오페 에어쿠션(4g), 아이오페 인텐스크림(5ml), 한율 율·려 원액, AHC아이크림 파우치, 셀더마팩 아이패치, 차홍 샴푸 등으로 고가의 샘플들이 마련돼 있다.
현대홈쇼핑 임현태 미용팀장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젊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돕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막론한 인기 미용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겠다”며 “특히 이번에 자체 제작한 ‘샘플 뷰티 파우치’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써볼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