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우리 쌀로 빚은 생막걸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순당, '우리 쌀로 빚은 생막걸리'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2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내 수확한 국산쌀 사용...생막걸리 특유 맛에 신선함 더해
국순당(대표 배중호)이 오는 29일 생쌀발효법을 적용시킨 '우리 쌀로 빚은 국순당 생 막걸리(750ml, 알코올 6%)'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리 쌀로 빚은 국순당 생막걸리’는 다른 막걸리 업체와 달리 막걸리에서 가장 중요한 원료인 쌀을 1년 이내 수확한 국내산으로만 빚어 생막걸리의 맛과 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에서는 기존의 초록색 PET와는 달리 투명PET에 막걸리의 주재료인 쌀과 물방울 모양을 결합시킨 독특한 외형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우리 쌀로 빚은 국순당 생막걸리’는 백세주의 생쌀발효법을 적용하여 기존의 고두밥을 만들어 사용하던 막걸리와는 달리 쌀을 가공하면서 발생하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쌀막걸리 특유의 향과 맛을 한층 더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리 쌀로 빚은 국순당 생막걸리'는 국순당에서 개발한 '막걸리 발효제어기술'을 적용, 10℃ 이하 냉장보관 시 30일 동안 보관이 가능해 전국권으로 유통이 가능하다. 

국순당 박민서 브랜드 매니저는 ‘현재 막걸리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생막걸리 제품들이 저가 가격경쟁에서 이제는 맛과 디자인, 냉장유통 아울러 원재료 등 모든 것이 경쟁으로 변하고 있어 이번 제품의 출시를 계기로 다시 한번 우리 술에 대한 본연의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다가가 시장경쟁을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