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비자 선정 광고부문 대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소비자 선정 광고부문 대상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4.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 메트로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IMC 팀장(맨 왼쪽)이 이순동 한국광고주협회 회장(맨 오른쪽)으로부터 ‘제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을 받고 있다.     © 시사오늘

대한항공은 27일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음식시리즈-밀라노, 시즈오카, 시안> 광고로 ‘인쇄부문 대상’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 대한항공은 <로드트립 USA(Road Trip USA ;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손수제작물(UCC)영상으로 ‘인터넷부문 좋은 광고상’도 함께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