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가족사랑 선물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리아, 가족사랑 선물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2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화이트버거 세트 및 팩 구매 시 머그컵과 축구공 모양 핸드폰 거치대 증정
▲ 롯데리아가 신제품'레드&화이트버거'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동안 머그컵과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시사오늘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신제품 ‘레드&화이트버거’ 출시를 기념해 레드&화이트 팩을 구성하고, 5월 한달 동안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레드&화이트버거 세트’ 및 ‘레드&화이트 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16일까지 머그컵을 증정하고, 17일부터는 3가지 컬러(빨강, 노랑, 파랑)축구공 모양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5일 양일간 어린이를 동반한 구매고객에게는 야외에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바람개비를 증정한다.

‘레드&화이트버거’는 통새우살 패티에 매콤한 레드 칠리소스와 상큼한 화이트 타타르소스를 사용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버거로, 판매시작 보름만에 베스트셀러인 불고기버거 다음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레드&화이트버거 팩’은 나들이 시 햄버거 도시락으로도 좋다. 레드&화이트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고구마치즈볼, 양념감자, 콘샐러드, 음료 2잔 등이 구성되어 있어 2인 이상 친구, 연인,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풍성한 양을 자랑한다. 가격은 1만 23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