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 요금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가족 요금 상품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 사랑 무제한 문자’ 등 가족요금 3종
▲ KT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정의 통신비용을 줄일 수 있는 신규 요금상품 3종을 4일 선보였다.     © 시사오늘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계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요금상품들을 선보였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저렴한 기본료의 실버전용 요금제인 ‘효(孝)’요금제와 국내 최초의 청소년용 스마트폰 요금제 ‘i-Teen’, 역시 국내 최초로 자녀에게 무제한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엄마사랑 무제한 문자’ 등 가족요금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효’요금제는 실버 전용 요금제로 기본료 월 9,800원에 무료통화 60분(음성 30분, 영상 30분)과 무료문자 30건을 제공하는 요금제다.

‘i-Teen’은 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청소년들의 이용패턴에 맞춘 국내 최초의 청소년용 스마트폰 요금제다. 기본료 35,000원에 문자 4천건(6만원 상당)을 이용할 수 있으며, 29,000원(음성 193분) 상당의 무료통화를 제공받아 음성/데이터/문자 중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i-Teen은 요금상한 기능이 있어 무료사용량을 초과하면 문자나 음성발신이 정지되므로 과다한 요금발생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엄마사랑 무제한 문자’ 부가요금제는 사전에 지정한 자녀(18세 이하) 휴대폰 번호로 SMS, MMS 구분 없이 월 3,000원에 무제한 문자 전송이 가능한 가족중심의 요금상품이다. 30세 이상의 여성만 가입이 가능하며, 자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엄마사랑 무제한 문자’와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서치’서비스(월 3천원)를 함께 가입할 경우 1천원을 할인 받아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마케팅전략담당 강국현 상무는 “새로 출시한 다양한 가족 요금상품을 통해 가족 화목은 물론 가계통신비 인하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KT만의 특화된 상품으로 가족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