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0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방효율 높이게 불순물 제거 등 사전 정비 해줘
▲ LG전자가 휘센에어컨의 사전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시사오늘
LG전자(대표 남용)가 본격적인 에어컨 사용철인 여름을 앞두고 겨우내 잠들어있던 에어컨의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에어컨의 경우 먼지 등 불순물이 에어컨 필터에 많이 끼여있어 불순물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에어컨을 가동하면 냉방효율이 떨어지고 전기소모량도 많아질 수 있다.

이에 LG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에어컨 전문기사들이 고객집을 방문, 가스압력상태 점검 및 실내외기와 필터 청소 등 사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한다. 

LG전자 휘센 에어컨(가정용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whisen.lge.co.kr, www.lgservice.co.kr)와 대표번호(1544-7777)로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번 서비스는 오는 6월 10일까지 제공된다.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 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봄이 짧아 갑작스러운 더위가 예상된다.”라며 “고객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서비스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