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선물, 스타벅스에서 준비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감사의 선물, 스타벅스에서 준비하세요"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반값에 10만원 상당 제품들어있는 럭키백 선물세트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럭키백 선물세트' 출시 및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럭키백 선물세트'는 4만 8000원이라는 가격에 10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숨어있는 선물세트다. 개봉은 구입 후에만 할 수 있고 머그 및 텀블러, 음료 쿠폰, 커피 드리퍼, 인형, 에코백 등 10여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트와일라잇 카드 최초 충전시 주문한 음료를 한 잔 더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카드 충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5만원 충전시 쿠폰 1매가 증정되며, 10만원 충전시 쿠폰 2매가 증정된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문화재청 덕수궁 관리소(소장 박기화)가 주최하는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도  협찬한다.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덕수궁에서 3주동안 펼쳐진다.
 
행사 첫날은 사진작가 김중만씨의 '한국의 이미지, 우리의 초상화'를 시작으로, 오는 14일에는 소설 덕혜옹주 저자 권비영씨의 '대한민국 역사의 어머니를 다시 만나다'가, 28일에는 방송인 이숙영씨의 '맛있는 대화법'을 주제로 매회 오후 7시부터 8시 30분 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덕수궁 입장객은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며, 행사 당일 오후 6시반부터 스타벅스 커피와 샌드위치가 제공되고, 강연 후에는 저자 사인회가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