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마시는 홍초' 일본 공략 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 '마시는 홍초' 일본 공략 시동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1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역사내에 홍보 부스설치...하루 500명 방문 인기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가 일본 공략에 나섰다. '마시는 홍초'는 지난해 동기대비 매출액 2배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쾌속행진 중이다.  

 

12일 대상은 일본 최대 중심가인 동경 역사안에 홍초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오는 9월까지 '마시는 홍초' 20만 시음 및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가 일본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최대 중심가인 동경역사안에 홍보 부스를 만들고 시음 및 샘플링 행사에 들어갔다. <사진제공=대상>     ©


현재 이 홍보부스에는 하루 평균 500여명이 방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상은 "지난 3월 도쿄 식품박람회 이후 ‘마시는 홍초’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도쿄 주변 요가학원, 헬스장, 미용실 등을 중심으로 미(美)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일본 젊은 여성들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상은 ‘한국 미인이 마시는 홍초’라는 컨셉트로 날씬한 몸매와 동안 유지 비법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시는 홍초’는 일본시장에서 약 1억 2000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 작년에는 10억 원 가량의 해외 매출을 기록했다고 대상은 전했다. 

 

대상재팬 윤상 대표는 “식초의 건강성이 많이 알려진 일본시장에서 마시기 쉬운 과실초의 성격을 배합함으로써,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동경역 샘플링을 시작으로 일본 젊은이들부터가 트렌디하게 접근하는 음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