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에 대한 열정만 갖고 오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에 대한 열정만 갖고 오세요"
  • 이해인기자
  • 승인 2010.05.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100여명 규모의 2010년 상반기 인턴선발
식품 전문기업 SPC 그룹(회장 허영인)이 인턴사원을 모집에 돌입했다.

 SPC그룹은 식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가진 상반기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00여명 규모로, 모집부문은 해외사업, 기획, 마케팅, 연구, 생산, 영업관리 등이다. 모집대상은 4년제 대졸이상 학력소지자(2010년 8월 졸업예정자 가능)로 오는 23일까지 SPC그룹 채용 홈페이지 (spc.career.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역량평가,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식품전문기업이라는 특성과 임직원 모두가 맛과 향에 대한 역량을 갖춰야 한다는 경영 방침에 따라 맛과 향 구별 능력을 측정하는 ‘관능검사’와 디자인 감각을 평가하는 ‘디자인 역량평가’가 함께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은 입문교육을 비롯해 7월 초부터 총 8주 동안 지원 분야별 현장 근무 경험을 쌓게 되며, SPC 그룹은 이를 평가 받아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SPC 그룹은 지난 2009년 진행된 상반기 인턴사원 공채에서 선발된 인원의 80% 이상을 정규직으로 채용한 바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식품에 대한 애정, 창의도전정신, 원칙 준수, 열정을 가진 인재 채용을 최우선으로 하며, 해외 사업 강화를 목표로 하는 만큼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지난해 매출 2조원을 달성, 오는 2020년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