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프리미엄 건기식 ‘동충일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프리미엄 건기식 ‘동충일기’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4.10.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농산물 인증 GAP 취득…면역력 증진에 도움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동아제약이 최근 현미 동충하초를 원료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선보였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최근 현미 동충하초를 원료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선보였다.

동충일기의 주성분은 국내산 100% 현미 동충하초에서 추출한 주정추출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건강한 성인남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4주간 인체시험에서 현미 동충하초 주정추출물 섭취 시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인체의 면역반응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동충일기는 주원료인 현미 동충하초가 종자부터 재배, 수확, 포장, 유통까지 모든 단계에 걸쳐 농약, 중금속, 미생물 등 위해 요소 관리 과정을 거친 우수 농산물에 부여하는 국제 인증제도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 인증을 취득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동충하초 제품들이 즙, 엑기스, 분말 등의 형태인 것과는 달리 알약 형태로 출시해 섭취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충하초는 인삼, 녹용과 더불어 중국의 3대 보약 중의 하나로 불로장생 및 강장의 비약으로 여겨져 왔다”며 “환절기 떨어지기 쉬운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