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남의 음료수 '블랙라벨 파워에이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짐승남의 음료수 '블랙라벨 파워에이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1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컬러라벨로 고급스럽고 강한 스포츠음료 부각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http://www.thepowerade.co.kr)는 블랙컬러 라벨로 패키지를 변경하고 스포츠음료 여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 블랙컬러 라벨로 새롭게 태어난 파워에이드     ©시사오늘


이번에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컬러 라벨을 도입해 스포츠음료의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1.5L 제품에 파워에이드 특유의 오목한 그립보틀을 적용, 유니크함을 더욱 살렸다.

코카-콜라사 측은 “파워에이드는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소비자들에게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견고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며 “이번 블랙 라벨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포츠음료의 이미지를 내세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스포츠음료로서 월드컵의 스포츠 열기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