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먹고 힘내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도미노, "피자먹고 힘내세요"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24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주간 걷기대회에서 피자파티 개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2010 대한민국 청소년주간 걷기대회에서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이색 피자파티를 오는 25일과 27일 이틀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대한민국 청소년주간을 기념해 마련된 청소년주간 걷기대회에서 도미노피자는 피자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된 도미노 파티카(Party Car)로 직접 현장에 찾아가 갓 구운 피자를 제공한다.  행사는 25일 대전 대청공원 잔디광장과 27일 대구 수성 못 인근에서 오후 3시 반부터 4시 반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본부 김명환 상무는 “청소년주간을 맞아 걷기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 모두가 안전하게 완주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피자 파티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지고 갈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 파티카는 도미노피자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8년 10월 첫 선을 보인 후, 서울대어린이병원, 소방서 및 경찰서, 한국어학당 등에 직접 찾아가 피자파티를 개최하며 피자와 함께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에는 어린이재단과 ‘2010 출동! 희망 파티카’ 캠페인 협약을 맺고 어린이재단 산하 아동 복지시설에 피자파티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