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VIP멤버십 300만 돌파 대축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VIP멤버십 300만 돌파 대축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로 경품 응모...총 1억원 상당 혜택 제공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VIP 멤버십 가입 고객 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말까지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한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 VIP 멤버십 서비스는 가입 후 1년 안에 삼성전자 제품 중 ▲파브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4대 품목을 2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해당 기간 동안 구입한 제품에 대해 3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누적 가입자수 300만 명을 돌파한 삼성전자 VIP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고객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행사 기간동안 삼성전자의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국 삼성전자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VIP멤버십 서비스 누적 가입자수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VIP 멤버십 기존 등록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홈페이지의 이벤트 사이트에서 간단한 가입 여부 확인 절차를 거쳐 ▲삼성전자의 4대 최신 가전 제품군(LED TV·냉장고·에어컨·세탁기) ▲현대자동차 YF 소나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및 ▲패밀리마트 음료권 등 총 1억원 이상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중순에 발표되며 이메일로 개별 고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김의탁 상무는 "그 동안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