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남성 전용 보험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손보, ‘남성 전용 보험상품’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5.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뇨생식기계 질환 및 탈모방지비용 특약 등
 
▲ 한화손해보험이 오는 26일부터 남성 전용 보험상품인 '헤라클레스 남성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시사오늘

한화손해보험이 남성 전용 보험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한화손보는 오는 26일부터 30~50대 남성의 비뇨기계 질환 입원·수술비와 성인병, 고액암은 물론 업무중 상해·질병사고, 여가활동, 주택자금상환 등 다양한 특약을 제공하는 ‘헤라클레스 남성보험’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중년남성들이 지불하는 질병 진료비중 ‘비뇨생식기계 질환’이 증가함에 따라 한화손보는 최초로 중년 남성의 비뇨기계 질환 입원·수술비 특약을 개발했다.
 
또한 ‘탈모방지비용’ 특약을 신설, 상품 가입 후 매 3·5년마다 각각 30·50만원을 남성들의 미용비용으로 제공하는 점도 이채롭고, 가장이 상해·질병으로 사망 또는 후유장해시 지급되는 사망보험금을 주택자금 상환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입금액을 매년 연금식으로 지급하는 특약도 있다.
 
이 외에도 이 상품은 남성 고객들이 필요한 상해, 질병, 운전자, 골프 등 다양한 특약을 선택할 수 있고, 상해 및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 또는 암(기타피부암 및 갑상샘암 제외)으로 고객에게 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하면 차후 보장보험료를 부과하지 않고, 남은 보험기간을 보장한다.
 
가입연령은 15세부터 최고 70세까지, 보험료 납입기간은 5·10·15·20·25·30년 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