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알래스카 연어’ 마케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알래스카 연어’ 마케팅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4.12.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격적인 영업ㆍ마케팅 활동 전개…매출 400억원 달성 주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제일제당 '알레스카 연어'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연어캔 선두 자리를 지키기 위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1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겨울방학이 다가오는 점을 감안해 18일 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CJ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아이들 겨울방학 영양간식’을 만드는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 쿠킹클래스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근에 출시한 ‘CJ알래스카 연어’ 3종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한다.

아울러 올해 연어캔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국민연어 체험단’ 행사도 진행한다.

1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연어요리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 증정 이밴트를 펼친다.

또한 참치캔을 대체할 차세대 수산물 통조림으로 자리잡는 일에도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실제로 CJ제일제당은 지난 9월부터 일부 백화점을 대상으로 ‘참치캔 역전 매장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안정민 브랜드 매니저는 “경쟁업체들과 후발주자들이 이제는 ‘알래스카 연어’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CJ알래스카 연어’만의 강력하면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필요한 시점” 이라며 “국내 연어캔 시장의 1위 브랜드이자 원조 격인 제품의 자존심을 세우기 위한 전방위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