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한국-그리스戰 응원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그룹, 한국-그리스戰 응원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원전 및 인기 가수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오는 12일 한국 축구대표팀과 그리스의 경기에서 고객이 직접 응원단을 구성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Win Happy Together 가자, 16강으로! >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pypointcard.com)에 접속해 응원팀 이름, 인원 수, 응원 도구 리스트를 선정해 응원팀을 창단하고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빚은, 사누끼보레 제외)에 방문해 신청한 인원수만큼 해피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는 것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카드를 적립 혹은 사용할 때마다 팀 성적이 올라가며 목표(신청 인원수만큼 적립 또는 사용)를 달성한 팀 중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에게(동반 인원 포함) 오는 12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행사 입장권을 제공한다. 팀 성적은 홈페이지 이벤트 내에서 ‘팀성적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는 2NE1, DJ.DOC, 크라잉넛 등 인기가수의 콘서트도 함께 해 응원의 열기를 뜨겁게 돋울 예정이다. 행사장 주변에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어 무료 시식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입장객들에게는 각종 응원도구와 제품시식 쿠폰을 제공하고, 치어리더팀과 응원단장이 경기 내내 응원팀들을 이끌어 경기 관람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과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자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SPC그룹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경기 관람, 응원을 넘어 열기와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