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드림윙즈H', 스무살 예비학교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드림윙즈H', 스무살 예비학교 개최
  • 방글 기자
  • 승인 2014.12.1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대학생 초청 '새내기 이미지 메이킹법' 소개
드림윙즈 2기 출신 현직 캐빈승무원의 특별강의도 이어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대학입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미지 메이킹법을 소개했다. ⓒ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12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과 인천 제2격납고 등에서 대학 진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 30명을 초청, ‘드림윙즈H’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아시아나 캐빈승무원으로부터 △아름다운 표정과 인사 △당당한 자세와 워킹 △메이크업 요령 등 새내기 대학생으로서 갖춰야 할 이미지 메이킹 전반에 대한 소개교육과 함께 직접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아시아나 드림윙즈 2기 출신으로 현직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인 김현지(여, 25세) 승무원이 직접 <대학생의 열정 여행과 만나다>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쳐 참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임효인(여 18세) 양은 “오늘만큼은 수험생으로서의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내가 지닌 열정과 꿈을 되새겨보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1년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를 비롯해 중학생 대상의 ‘드림윙즈M(Middle School)’, 유·초등학생 및 보호자를 위한 가족문화체험교실 드림윙즈L(Littles) 등 연령에 따른 차별화된 주제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윙즈 플러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