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 기념 400원 추가 시, 사이드 메뉴 컬리후라이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맥도날드가 새해맞이로 실시한 '행운버거'와 '더블 행운버거' 한정 판매가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9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행운버거와 함께 출시된 사이드메뉴 '컬리 후라이'는 150만 개가 팔렸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행운버거세프뿐 아니라 모든 세트메뉴를 구매할 때 400원을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로 컬리후라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행운버거 단품의 가격은 4300원, 컬리 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는 5800원이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에는 맥런치 가격인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더블 행운버거 단품은 5900원이며 세트메뉴는 7200원이다.
맥도날드 조주연 마케팅팀 부사장은 "맥도날드가 새해를 맞아 특별히 선보인 행운버거와 더블 행운버거, 컬리 후라이에 크나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남은 기간 동안에도 맥도날드 행운버거에 더욱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시고 새해 소망하시는 바를 모두 이루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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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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